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사신키우기

[모바일게임 - 사신키우기] 게임소개, 방치형 RPG 게임, 모바일 게임

by [}°•¤•°{] 2021. 8. 28.

※ 해당 글은 광고글이 아니며, 본인이 직접 플레이하고 적는 글임을 미리 밝힙니다!

게임플레이
▲ 게임 시작

안녕하세요. 겜도리 입니다! 
최근에 푹 빠진 휴대폰 게임이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신키우기 온라인 : 신규서버 오픈 - Google Play 앱

실시간 멀티플레이 키우기 게임! 무야호~라는거지

play.google.com

 

제가 '사신키우기'에 관심이 생긴 이유는 제가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방치형 게임 중에 왜 굳이 사신키우기 게임을 골랐냐?라고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꽤 많은 방치형 게임을 해보았는데요.
많은 게임들이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정이 떨어집니다.

왜냐하면 게임회사들이 과도하게 현질을 유도하거나 컨텐츠 고갈, 반복되는 진행(몬스터), 더 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는 메인 퀘스트 등의 문제에 봉착하기 때문입니다.

 

추천하는 이유
▲ 게임플레이

사신키우기는 그들과 달리,
과도하게 현금을 유도하지 않고, 무과금 플레이어들이 더딜 수는 있으나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습니다.
예를 들면, 소환의 천장시스템,  사신과제, 미션패스, 이벤트, 사신팟을 항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컨텐츠에 대해 논하진 못하겠으나
400레벨인데도 불구하고, 계속 진행되고 있는 메인퀘스트는 정말 칭찬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 제물

저는 게임하면서, 컷신을 챙겨 보았는데요.
조금 유치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게임의 컷신또한 마음에 듭니다.

저는 이 게임이 좀 마음에 들어서, 계속 공략글을 쓸 예정입니다!
방치형 RPG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p.s. 아쉽게도 겜도리 닉네임은 먹지 못하였네요.
세면바구니가 제 닉네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