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스포츠 게임

[플래시게임] Turbo Moto Racer, 라이딩게임, 경주게임, 운전게임, 무료 플래시게임

by [}°•¤•°{] 2021. 7. 30.

플래시게임-Turbo Moto Racer
▲ Turbo Moto Racer, 메인화면

▽ 플레이하기

반응형
 

게임 Turbo Moto Racer - 온라인 플레이: Y8.com

Y8.com에서 무료 게임 Turbo Moto Racer(을)를 플레이하십시오! Turbo Moto Racer 을(를) 플레이하려면 Click now를 클릭하십시오! Turbo Moto Racer(와)과 비슷한 최고의 게임들을 즐기십시오.

ko.y8.com

 

제한시간 안에 목표지점을 통과하라!

플래시게임-Turbo Moto Racer플래시게임-Turbo Moto Racer
▲ 게임 플레이화면(왼쪽), 리스폰(오른쪽)

이 게임의 목표는 중간거점을 지나서 목표지점에 도달하는 것이다.
게임 초반에 40초가 부여되고, 체크 포인트를 지날 때마다 시간이 추가되지만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다.

가드레일이나, 주변 자동차에 부딪히면 안되고 제한시간 안에 목표지점에 도달해야 한다.

 

메인 미션모드, 총 78스테이지

플래시게임-Turbo Moto Racer플래시게임-Turbo Moto Racer
▲ 이지 모드 : 42개의 스테이지(왼쪽), 하드 모드 : 36개의 스테이지(오른쪽), 총 : 78스테이지

메인 모드는, 미션 모드이고 이지모드 42개, 하드모드 36개,7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미션 모드는 다른 모드들을 해방시키기 위해서 꼭 플레이해야 하는 모드이며, 다양한 보상을 주는 모드이기도 하다.

 

끝없는 질주, 타임어택, 자유주행 다양한 모드

플래시게임-Turbo Moto Racer
▲ 미션모드, 기록모드, 시간모드, 자유모드

미션 모드 이외에, 끝없이 주행해서 기록을 세우는 ENDLESS 모드, 제한시간 안에 들어오는 TIME TRIAL 모드, 자유롭게 주행하는 FREE RIDE 모드가 존재한다. 각각의 모드마다 해방시킬 수 있는 조건이 걸려있다.

 

자신만의 오도방구, 커스텀 상점

플래시게임-Turbo Moto Racer
▲ 커스텀 상점

미션을 깨거나, 게임을 플레이해서 번 코인으로 자신만의 오토바이를 구매하고, 스탯을 증가시킬 수 있다.

도전과제 : 78스테이지까지 함께 여행할 자신만의 오토바이를 구매해 보자!

 

댓글